건강기능식품 공급업체 비타민클럽은 이달 31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5월 가정의 달 +1, +2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타민클럽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멀티구미스' 2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타민플러스 '아세로라C' 한 병을 증정하며, '어린이멀티구미스' 4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타민플러스 '비콤플렉스C' 한 병을 증정한다.
부모님의 혈행 개선에 좋은 비타민클럽 '오메가-3 EPA-DHA' 2병과 멀티비타민 120정 2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비타민플러스 '아세로라C'와 '비콤플렉스C'를 증정한다. '오메가-3 EPA-DHA' 2병과 '코랄칼슘' 또는 '글루코사민'을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이달 31일까지 비타민클럽 온라인쇼핑몰(www.vitaminclub.co.kr)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강승휘 비타민클럽 대표는 "불황일수록 개인의 건강보다 가족의 건강을 더 챙기는 것 같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 가족건강을 챙기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