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판매…“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

우리동네GS서 재고 확인 가능

GS25가 오는 10일부터 차세대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사진제공=GS리테일)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오는 10일부터 한국필립모리스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GS25는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 점포에서 아이코스 일루마의 판매를 개시한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일루마 전용 담배 테리아 스마트코어 스틱을 내부에서 태우지 않고, 가열해 잔여물이 남지 않아 청소할 필요가 없는 차세대 전자담배 상품이다.

GS25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 제공을 위해 GS리테일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점포 재고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부 점포에서는 픽업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흡연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차세대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중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