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올 연말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게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 시 체험기간 3개월을, 이 달의 추천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종목추천 서비스는 SMS, PUSH를 통해 키움증권의 투자전문가, 빅데이터, AI 등이 추천종목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키움증권은 키워드림, 슈퍼스탁, 로보스탁, 뉴지스탁, 퀀트 등 증권업계에서 가장 많고 다양한 20 여 개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비대면 고객 대상 이벤트는 비대면을 통해 키움증권에 생애 최초로 계좌를 개설 후 30일 이내 종목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면 3개월간의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최소 가입 예탁자산 없이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췄다.

이 달의 추천서비스 가입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선별한 수익률 우수서비스인 이 달의 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서비스에 최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1개월의 체험기간도 제공한다. 체험기간 동안 에는 기본 수수료율 (HTS, 영웅문S 기준 0.015%)로 이용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관계자는 "현재 키움증권의 많은 고객들이 종목추천 서비스를 통해 투자 판단에 도움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장기간의 체험기간과 경품까지 지급하는 만큼 서비스 가입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