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 개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본아이에프가 간편식 브랜드 신제품명을 건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백일장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통해 제품의 개성이 드러난 재치 있는 한 문장을 작성하면 된다. 문장은 띄어쓰기를 포함한 30글자 이내로 영어, 숫자, 특수문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본몰 고객 대상으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일 3회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대상(1명)ㆍ신박한상(3명)ㆍ감동한상(5명)ㆍ기발한상(10명)ㆍ심쿵한상(100명) 총 5개 부문으로 유럽 여행 상품권과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본몰 인스타그램에서 백일장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공유한상(3명)도 별도 추첨한다.

백일장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작은 경품 외에도 아침엔본죽 신제품명으로 선정돼 실제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