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성 고객을 위한 '쉬즈 메르세데스' 개최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 브리타 제에거,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 손지애, 전 청와대 최초 여성 경호관 이수련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여성 130여 명 초청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6, 7일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손지애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 브리타 제에거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 , 이수련 전 청와대 최초 여성 경호관 , 안현모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성 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를 6, 7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에 비즈니스, 언론, 엔터테인먼트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약 130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가 바라는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셀프(Find Yourself)’라는 주제로 꾸며졌다.특히 6일 행사에는 현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이자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인 브리타 제에거,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이자 현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인 손지애, 전 청와대 최초여성 경호관인 배우 이수련 등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사회 각 분야를 이끄는 여성 리더들이 함께 자리해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워크-라이프 밸런스 등을 공유하는 토크쇼가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안현모의 사회로 진행됐다.이밖에도 내면의 평화를 찾기 위한 명상, 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더 뉴 CLS’와 함께 나만의 사진을 남기는 촬영 세션, 그리고 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행사에 참여한 제에거 총괄은 “여성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상호 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플랫폼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며 “여성 고객은 이러한 지속적인 유대관계 강화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되고 또 메르세데스-벤츠는 모빌리티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와 의견에 대해 한층 높은 이해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지난해에 이어 국내에서 2년째를 맞이한 쉬즈 메르세데스는 여성들이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 하는 네트워크의 장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셜 캠페인, 여성 고객 대상 골프 대회 및 클래식 공연 초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