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기획·생산 PB상품…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10%이상 저렴하게 판매타월, 양말, 물티슈 등 쓰임새 많은 제품 8종 우선 출시…"200종 이상 확대"[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면서 품질은 우수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236:)'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236:)'은 24시간 중 한 시간, 일주일 7일 중 하루를 비웠다는 의미다.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는 한편, 제품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다 버리고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겠다는 브랜드 정신을 나타낸다.236:) 브랜드 제품은 티몬이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생산한 PB상품들로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1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236:) 제품은 타월, 화장지, 물티슈, 옷걸이, 섬유유연제, 양말, 종이컵, 테이프 클리너등 생활 필수품 8종이다. 타올의 경우 온라인에서 최저가 1만2000원 선에서 판매되는 코마사 타월(130g, 30수 5매)을 1만원에 판매한다. 100% 천연코튼 화장지(27m, 30롤)는 최저가 9530원보다 17%나 저렴한 7900원에, 논슬립 옷걸이(10개)는 한 개에 165원 꼴인 1650원에 선보인다. 유아용 물티슈(55평량 캡형 80매, 10팩)를 기존가 대비 10% 이상 저렴한 1만2900원에, 섬유유연제(2ℓ)는 시중가 대비 24% 저렴한 5900원에 판매해, 필수 생활용품들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236:) 브랜드 상품들은 티몬이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슈퍼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슈퍼마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과 함께 카트에 담아 총 구매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묶음배송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앞으로 티몬은 무지 티셔츠, 강아지·고양이 간식, 건전지는 물론 일상 생활에 필요한 200여종 이상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하성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는 "가성비(가격대비성능) 높은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품질 좋고 가격 거품을 뺀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이 236:) 상품을 사기 위해 티몬을 찾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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