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팔도가 오는 19일까지 ‘팔도 마스터즈’ 9기를 모집한다. 마스터즈는 마케팅과 서포터즈를 합쳐 만든 줄임말로 팔도의 제품과 행사 등을 온라인에서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팔도는 개인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블로거로 동영상, 웹툰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지원자를 심사해 ‘팔도 마스터즈’ 9기로 선발할 계획이다.특히,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동영상의 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우대하고, 연령과 직업, 활동하는 온라인 채널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9기로 선발되면 3월부터 5월까지 약 10주간 활동하게 되며, 팔도의 주력제품인 ‘팔도비빔면’, ‘왕뚜껑’, ‘뽀로로’, ‘팔도 중화 3종’(팔도짜장면, 팔도불짬뽕, 팔도탄탄면) 등의 제품 스토리텔링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면 된다. 소정의 활동비용이 지급되며, 활동이 끝난 후 최우수 마스터즈 1명과 우수 마스터즈 2명에게는 별도의 시상금도 주어진다.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팔도 블로그에 첨부된 자기소개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로 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0일에 팔도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팔도 마스터즈’ 9기 발대식은 이달 21일 잠원동에 위치한 팔도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