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이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발대식을 지난 13일 방배동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미피 소셜 마케터는 미스터피자 소셜 홍보활동을 제안하고, 그 내용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외식업계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12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3개월 동안 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 신제품 시식, 마케팅 트렌드 조사 등 마케팅 활동을 한다. 동시에 마케팅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문가 초청 강의 등의 교육도 받는다. 소셜 마케터에게는 신제품 우선 시식 기회와 팀 별 활동비 및 미스터피자 시식권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