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마일리지 할인에 관한 색다른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찍,톡,탁"이라는 의성어와 영상으로 악사다이렉트만의 디지털 편의성을 짧고 강렬하게 전달한다. '찍·톡·탁'은 '계기판 사진 찍고, 카톡으로 톡하면, 보험료가 즉시 탁 떨어진다'는 의미다. 악사손보는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할인을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선할인을 통해 만기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가입 즉시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악사손보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고객은 주행거리 사진을 찍어, 웹, 앱, 문자, 카카오톡 중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 전송하면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손쉽게 특약에 가입할 수 있다. 김재헌 악사손보 상무는 "쉽고 편리한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통해 고객이 AXA다이렉트의 디지털 신속성과 편의성을 경험하고 동시에 유류 소비량 및 탄소발생, 자동차사고 발생 경감 등 공익에도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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