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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보검 카톡 이모티콘, 총 10만명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G9이 ‘응팔 택이’로 열연한 박보검을 광고 모델로 기용 후 모바일앱 다운로드와 구매자 수가 증가하는 등 ‘박보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G9는 지난 달 28일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3월 첫 주(2월28일~3월5일) 기준 전 주(2월21~27일) 대비 G9 모바일앱 다운로드 수는 3배(200%) 급증했고, 구매자 수도 2배 이상(117%)으로 늘었다. 이를 기념해 G9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플친)로 등록한 고객에게 모델 박보검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기존 플친에게는 G9 이모티콘이 10일 자동 발송되며, 신규 플친에게도 이모이콘을 증정한다. 박보검 이모티콘은 한정 수량 총 10만명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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