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개최

5~6일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 총 200가족 800명 참가올해로 4회 맞아…고객 소통 및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높은 참가 만족도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뮤직콘서트 등 다양한 추억과 즐거움 선사

매지컬 나이트(Magical Night) 뮤직 콘서트에서 초대 뮤지션 울랄라세션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br />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고객 초청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은 지난 5~6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진행됐으며 쌍용차 고객 200가족 총 800여 명이 참가했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사운드오브뮤직은 쌍용차가 가족 단위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이자 즐거운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 왔으며 이번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해변 연날리기,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은 물론 김현정, 울랄라세션 등 인기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으로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더불어 ▲티볼리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기념 DJ 클럽파티 ▲식음료 및 아웃도어용품 등 20여개 협찬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체험 프렌즈마켓존 ▲캠핑 더치요리 체험 ▲티볼리 디젤 및 LET 2.2 차량 전시와 함께 특색 있는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용품 전시 및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뤄졌다.이번 행사에 참가한 정세윤 씨(38세, 부산광역시)는 "유쾌하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들로 여름에 다녀온 휴가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아이들이 더 좋아해 향후에 열리는 아웃도어 행사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