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네이버 쇼핑 검색 개편…그 배경은'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29일 네이버가 2014년 4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네이버 쇼핑' 검색 개편에 대한 취지를 밝혔다.김상헌 네이버 최고경영자(CEO)는 "끊김 없는 쇼핑,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만족시키고자 결제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이어 "PC에서 모바일시대로 들어오면서 상품에 대한 이용자들의 검색 활동이 변화되는 것을 많이 발견했다"면서 "이용자들이 정확히 상품검색을 통해 찾고자 하는 의도를 분석해 그에 따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김 CEO는 또 "현재 세일하고 있는 상품, 쇼핑 상품의 트랜드, 핫 이슈 등의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면 이용자를 훨씬 만족시킬 수 있다고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