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뮤직 UI개편 기념 프로모션 ‘셀카봉 증정’

다날엔터테인먼트가 달콤뮤직의 컨셉과 UI를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강조한 인터페이스로 전격 개편하고 '셀카봉 증정' 등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다날 자회사 다날엔터테인먼트가 달콤뮤직의 컨셉과 UI를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강조한 인터페이스로 전격 개편하고 '셀카봉 증정' 등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다날엔터테인먼트는 달콤뮤직(www.dalkommmusic.com)의 콘셉트를 '듣는 음악'에서 '듣고, 마시고, 즐기는 음악'으로 차별화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개선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콤뮤직의 음악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선곡해 음악을 추천하는 추천콘텐츠(달.콤해 오늘)를 메인화면에서 바로 스트리밍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이드 메뉴의 UI를 개선해 보다 빠르게 내(MY)음악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의 콜럼버스'는 곡을 최초로 감상한 이용자의 아이디를 곡 정보와 함께 소개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다날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달콤뮤직의 무제한 스트리밍 기본상품을 33%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제공한다. 또 가입자 전원에게는 최근 유행하는 '리모콘 셀카봉'을 100% 증정(소진시까지)한다. 아울러 제휴 매장인 달콤커피에서 모든 음료(병음료제외)구입시 아메리카노 한잔(하루 1회한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권병민 달콤뮤직 본부장은 "파격적인 프로모션 이외에도 행사기간에 가입한 유료회원이 페이스북 등의 SNS에 프로모션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포토프린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달콤뮤직에서 음악을 듣고, 커피를 마시고, 셀카도 즐기는 감성 놀이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