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군민의상 사회봉사부문에 이종태 장흥군 새마을지회장 수상"
전남 장흥군(군수 이명흠)은 지난 1일 500여명의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43회 장흥군민의 날 기념식을 군민회관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기념식에서 군민의상 사회봉사부문에 이종태 장흥군 새마을지회장이 수상했다.
이종태 회장은 46년 동안 지역사회단체 봉사활동을 하면서 숨은 자원 모으기 경진대회, 녹색생활 실천, 에너지 절약운동, 환경정화 운동 등 사회봉사활동에 헌신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이명흠 장흥군수는 기념사에서 "각 분야에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신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이야말로 정남진 장흥의 발전 원동력으로 그간의 노력과 열정의 덕분"이라고 말하면서 "오늘의 행사가 군민들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희망찬 미래로의 도약을 약속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 늘 누구에게나 자랑하고 싶은 장흥!, 함께 달리는 장흥, 희망의 정남진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또한 5월 7일부터 5월 10일까지 4일 동안 장흥군에서 열리는 제52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군민의 자발적 참여와 성숙된 군민의식을 당부 했다.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