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조직개편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지난 27일 하나행복금융프라자 직원 교육 수료식에 참석한 김태오 대표(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와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하나HSBC생명이 지난 해 출범한 고객 서비스 센터인 하나행복금융프라자(구 하나FP센터)의 조직 개편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확대,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HSBC생명은 지난해 오픈한 하나FP센터의 명칭을 '하나행복금융프라자'로 변경한 데 이어 최근 본사 직원 14명을 추가 배치해 조직을 확대시켰다. 또한 하나행복금융프라자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달 간 고객 서비스 교육를 진행했다.하나행복금융프라자는 하나HSBC생명의 보험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해 9월 오픈됐다. 관심계약(고아계약)자가 생기지 않도록 모든 고객들을 꾸준히 관리할 전담 직원들을 배치하고 각종 보험 문의 및 상담, 재무 설계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주된 역할이다.하나HSBC생명은 이번 조직 확대를 통해 고객 밀착 관리가 더욱 원활히 이뤄지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 방문을 통한 사후 서비스, 고객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제공, 보험 리모델링 및 전반적인 재무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전날 진행된 하나행복금융프라자 직원 교육 수료식에 참석한 김태오 대표는 "보험은 고객의 평생을 책임지는 약속"이라며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김현정 기자 alpha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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