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지난 1일 출시한 New SM3 의 마케팅 일환으로 지난 2일부터 28일까지 대규모 무빙 네트워크 로드 투어를 개최 중이라고 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New SM3 언베일링(Unveiling), 로드 투어, 테스트 드라이브, 마술사 최형배와 함께하는 마술쇼, CF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서울을 비롯한 전국 8개 주요 인구 밀집지역 및 22개 지역을 순회하며 펼쳐진다. 행사장에 함께 마련된 삼성카메라 전시 공간에서는 새로운 카메라인 뉴 미러 팝이 선보인다.이성석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및 마케팅 본부장(전무)은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에서 시민들이 새로 출시된 New SM3를 가까이서 만나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지난 1일 공식 출시한 New SM3는 차에서 스마트 라이프를 구현한다는 모토로 컬러 디지털 클러스터 및 국내 최초로 스마트 커넥트(Smart Connect)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도입해 젊은 감각의 감성 디지컬 이노베이션을 실현했다. 또한 신규 M4Mk엔진과 신개념 무단변속기인 X-CVT를 르노그룹 최초로 적용해 경차수준의 동급 최고연비(구연비 기준 17.5km/l, 신연비 기준 15km/l)를 실현했다.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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