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청주시에 대규모 'SHOW 고객센터' 운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가 15일부터 370석 규모의 충북 SHOW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을 시작할 고객센터는 SHOW 고객상담서비스 레벨 향상과 충북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주시와 ktcs가 공동으로 추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회사 측은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500만 명으로 대폭 증가한 것도 대규모 센터 운영의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ktcs는 이번 센터 운영으로 연간 84억여원의 매출을 예상했다. 370석 중 200석은 재택근무로 운영해 장애인 채용을 확대하고 여성 근로자들에게 가족친화적 근무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는 방침도 전했다. 도시형 서비스산업 지원정책의 일환으로 청주시에서는 건물임대료를 50% 이내 3년간 최고 2억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30%내 최고 3억원 상당의 시설장비를 지원하며 SHOW 고객센터에 대한 홍보지원도 하게 된다. SHOW 고객센터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이벤트, 요금납부 등 SHOW 서비스에 대한 모든 상담을 담당한다.김유리 기자 yr6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김유리 기자 yr61@ⓒ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