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품컬렉션] 젝시오 로얄 에디션 "사상 최대 비거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명품컬렉션] 젝시오 로얄 에디션 "사상 최대 비거리"
AD


"고반발 메커니즘."


던롭스포츠코리아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시리즈(사진)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등 풀 라인이다. 사상 최대 비거리를 실현한 고반발 매커니즘이 키워드, 비공인을 능가하는 역대급 볼 스피드를 자랑한다. "헤드 기술에 집중된 고반발 메커니즘을 샤프트, 그립까지 확대해 새 기준인 트라이애드(TRI-add)에 도달했다"고 설명했다.


헤드에 새롭게 적용된 고반발 멀티 프레임 구조가 스프링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클럽 헤드의 페이스와 바디 부분에 적용된 4단계 입체적 강도다. 티타늄 신소재 플랫 컵 페이스 설계는 기존 모델 대비 244%에 달하는 스윗 스폿 영역을 만든다. 여기에 버트 중심 설계 나노아로이 테크놀로지 초경량 샤프트가 강도를 유지하면서도 더 가볍고, 빠른 스윙을 돕는다.



그립은 전용 웨이트플러스 기술이 이상적인 파워 포지션과 안정적인 스윙 궤도로 흔들림 없는 스퀘어 임팩트를 구현한다. 한국 골퍼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했다. 클럽 헤드 페이스 디자인, 솔의 뱃지와 그립 엔드캡의 골드 장식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전국 300개 특약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