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팝아트 거장 ‘케니샤프’와 협업…한정판 와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색 칵테일 소주 ‘몰디브’도 출시

GS리테일, 팝아트 거장 ‘케니샤프’와 협업…한정판 와인 판매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케니샤프 웨일본베이 쇼비뇽블랑을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11번째 전용와인으로 세계적 팝아트 거장 ‘케니샤프’와 협업을 통한 한정판 뉴질랜드 쇼비뇽블랑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케니샤프 웨일본베이 쇼비뇽블랑은 화이트와인이다. 알코올 도수는 9.5%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며, 여름철 야외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칠링백을 제공한다.


GS리테일은 오는 8일까지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4가지 타입의 기획세트를 통해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상품은 만나볼 수 있다. GS25와 GS더프레시에서는 10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GS리테일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이색 칵테일 소주 몰디브를 선보였다.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이라는 영화 속 유명 대사를 모티브로 상큼한 라임에 민트의 시원함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소주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거장 케니샤프와 협력을 통해 GS리테일의 전용 와인을 한정판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와인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성과 맛이 결합된 개성 있는 와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