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 진행

수정 2022.05.24 10:31입력 2022.05.24 10:31
서체크기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 진행 반얀트리 서울,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초여름 오아시스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선보인다.


24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얼리 서머 기간인 다음달 24일까지 온라인으로 평일 카바나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프랑스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의 제품 7종이 포함된 파우치(25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온수풀이 구비된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휴식도 즐기고 특별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카바나는 개별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춰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카바나 이용 시 과일 플래터와 소프트 드링크, 샴페인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BBQ 플래터 패스’도 온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카바나의 운영 시간은 날짜에 따라 상이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시슬리의 기프트 파우치는 50세트로 한정수량이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