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최대 6000원 할인·추가 반값 혜택 제공
청호나이스가 7월 한 달간 얼음정수기 5종에 대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한낮 최고기온이 35도 안팎까지 오르고 습한 날씨가 지속돼 '얼음정수기'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뉴 아이스트리 ▲아이스트리 플리 ▲슈퍼 아이스트리 등 총 5종으로, 가정용 얼음정수기부터 대용량 업소용 얼음정수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사용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구매할 경우 '뉴 아이스트리'는 매월 렌탈료 3000원 할인과 함께, 1~6회차까지 6개월간 렌탈료 반값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스트리 플리'도 매월 렌탈료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 아이스트리'는 가로 25㎝의 슬림한 사이즈로, 직수형 냉온정수기 기능과 제빙 기능이 더해져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모델이다.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제빙용량을 갖추고 있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하루 최대 750알의 얼음을 생성한다.
지금 뜨는 뉴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철에는 시원한 얼음 음료를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하며 얼음정수기 판매량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소비와 함께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