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5·Q5 출시 기념 고객 참여 이벤트
아우디코리아가 프리미엄 중형 세단과 SUV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의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전시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18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진행된다. 'A5'와 'Q5' 전시 차량을 자유롭게 관람하고, 아우디 엑스퍼트 및 전문 어드바이저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상담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 오너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차량 키'를 제시하고 현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1인 2잔)이 선착순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철학과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