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업계 최초 자산관리서비스인 프라임 클럽(PRIME CLUB)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에서 5년 연속 '구독형 투자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등 후원으로 개최되는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서비스 기업·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5년 연속 구독형 투자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한 PRIME CLUB은 글로벌 매크로 이슈 점검 및 국내·해외 실전투자 전략 중심의 투자정보를 적시성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5월말 기준 해당 서비스 가입자수는 187만명을 넘어서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올들어 PRIME CLUB의 가장 큰 변화는 그동안 온라인 중심이던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있다는 점이다. 지난 3월 해외주식 및 연금에 관심있는 고객 300명을 초청해 '퓨처 시프트(Future Shift)-미래를 바꾸는 투자'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고 지난 5월에는 금융 이해도가 높은 고객 11명을 초청해 글로벌 투자 전문가의 전략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PRIME 마스터 클럽' 세미나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상법 개정과 거버넌스 개편 기대에 따른 국내 증시 환경이 우호적으로 전환되는 시점에 맞춰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6일까지 서울과 4대 광역시(광주, 부산, 대구, 대전)에서 투자 콘서트를 진행해 국내주식 투자 전략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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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PRIME CLUB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고 정직한 정보만을 제공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KB증권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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