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리프팅 등 5가지 모드 선택 가능
쿠쿠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리네이처 메디킨 HI'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집중 초음파(HI-FU, 하이푸), 고주파, 쿨링 세 가지 기능을 탑재해 근막층부터 피부 표피까지 하나의 기기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무제한 샷으로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어 병원 1회 시술 비용의 절반 수준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를 동시 동작해 더블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집중 초음파 기능은 페이스 라인 정리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고주파 기능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보습, 탄력, 미백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사용 이후 쿨링 기능으로 모공을 줄이고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사용 목적과 부위에 따라 라인을 집중 케어하는 '페이스 리프팅', 열감을 줄여주는 '쿨링', 예민한 눈가 전용 '아이 리프팅', 업계 최초로 바디 탄력 개선 임상 증명을 받은 '바디 리프팅',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등 5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쿠쿠는 2021년 3월 LED 마스크를 선보이며 홈 뷰티 시장에 처음으로 뛰어들었다. 이후 자사 첫 헤어드라이어(제트블로우S)와 헤어아이론(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을 2022년, 2024년 연이어 선보이며 홈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