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텍스·툴레 등 최대 20% 할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프로그램 '볼보 익스클루시브'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볼보 오너와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볼보코리아는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를 비롯해 스웨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 스웨덴 내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HD현대오일뱅크 등과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부터 볼보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를 진행, 올해부터 볼보자동차 재구매 고객 및 재구매 고객 가족 구성원에게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도 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도 더욱 많은 분들이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고객과 접점을 넓히면서 볼보자동차 오너로서 풍부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