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쿠키, 자일리톨 등
그룹 대표 컬러 ‘민트’ 마케팅 활성화
iM금융지주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와 '똑디'를 활용해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iM금융은 그룹명 변경을 모두 완료한 시점에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수도권 타깃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해 'iM'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노브랜드와 콜라보한 다양한 F&B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
제작 상품은 민트초코구슬아이스크림,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 민트향 구강청결제 등으로, 팬덤을 형성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민트초코'를 활용한 식음 제품 2종과 민트 자체의 시원함에 착안한 제품 2종을 먼저 선보인다.
제작 상품은 노브랜드와 이마트 매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iM금융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고객 경품 등으로 활용하고, 다양한 콜라보 연계 브랜딩을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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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까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iM타운'에서 민트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민트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iM민트향 구강청결제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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