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테리어, 유럽미장, 무광우드 등 트렌드 반영
뛰어난 시공성에 재활용 가능해 친환경성 확보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인테리어용 필름 마감재 '비센티(VICENTI) 인테리어필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센티 인테리어필름은 기존 원자재와는 다른 디자인과 질감을 표면에 가미함으로써 새로운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뒷면에 특수 점착제를 적용해 별도의 가공 공정 없이 간편하게 현장에서 시공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몰딩이나 걸레받이 없이도 마감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이모션(Emotion), 브리즈(Breeze), 럭셔리우드(Luxury Wood) 등 3개 시리즈, 37종의 신규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제품 라인업이 총 5개 시리즈, 334종의 디자인으로 확대됐다.
'이모션'은 천연 대리석의 깊이감 있고 세련된 무늬와 질감을 정교하게 재현한 디자인 시리즈다. '브리즈'는 유럽식 고급 미장 스타일을 구현한 디자인 시리즈로 입체적인 페인트 질감과 은은하고 부드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럭셔리우드'는 원목의 자연스러운 나뭇결을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비센티 인테리어필름은 시공성과 친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접착 면에 기포 발생을 최소화하는 '에어 프리(Air Free)' 기술을 적용해 시공성을 높였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플러스 이형지'를 사용했다. 아울러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각각 '환경성적표지 인증'과 'HB마크(친환경 건축자재 인증)'를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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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이 대폭 추가되면서 더욱더 감각적이고 조화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해졌다"고 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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