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초청

광주경영자총협회는 오는 25일 지식생태학자 한양대학교 유영만 교수를 초청, '다른 사람의 성공 지도에는 나의 성장지도가 없다' 주제로 제1683회 금요조찬 포럼 특강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영만 교수는 현재 메가스터디 사외이사로 전 포스코경영연구소 사외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사색의 향기 문화원장, 인사혁신처 인재개발자문단으로 활동하면서 '이런 사람 만나지 마세요', '지식생태학', '용기', '곡선으로 승부하라' 등 많은 저서를 발간했다.
이번 강연은 프롤로그에서 ▲코나투스가 잉태되나, 산통과 출산 ▲법대로 하지 말고 방법을 개발하라, 양육과 성장 ▲마케팅 하지 말고 브랜딩 하라 ▲에필로그로 추종하지 말고 패스 추앙하라 등을 강연하면서 참석자들에게 공동체의 리더십에 대해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지금 뜨는 뉴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전쟁과 국내 조기 대선의 위기일수록 창조적 삶의 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강연이 국내외 경제위기의 시점에서 회원 기업들이 고정관념을 깬 역발상과 창조력을 자극할 수 있는 좋은 브랜딩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민찬기 기자 coldai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