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파이브가이즈와 시너지 기대
경기도 포천에 자체 생산 센터 가동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5월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벤슨은 미국에서 흔히 쓰는 이름 중 하나로 '정직과 신뢰할 수 있는'의 뉘앙스가 담겨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인 동시에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슬로건 '프리즈 더 모먼트(Freeze the Moment)'에는 벤슨과 함께하는 시간이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썼다.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오버런)은 낮춰 보다 밀도 있는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산 아카시아꿀과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 고급 원료를 써 차별점을 뒀다.
1호 매장은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미식가들이 한데 모이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유명 맛집과 편집숍이 밀집한 곳으로 20~30대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파이브가이즈 압구정(7호점) 인근에 있어 계열사 간 시너지도 기대된다.
브랜드 공식 론칭 전 자체 생산센터도 채비를 마쳤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이달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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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각 원재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을 차별화하는 데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 속에 특별함이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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