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Papa Recipe)가 태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헬스&뷰티 스토어 멀티뷰티(Multy Beauty)에 입점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협업은 파파레서피가 태국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파파레서피는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티트리 컨트롤 토너 패드', '가지 클리어링 토너 패드', '가지 머드 크림 마스크' 등 주요 제품이 쇼피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했다. 해당 제품들은 월 5천 개 이상 판매되며 빠른 품절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멀티뷰티 입점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멀티뷰티 매장에서 파파레서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동시에 SNS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파파레서피는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를 운영하는 ABT(파파레서피&잉가 브랜드 회사)는 2023년부터 2024년까지 1년간 매출이 276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파파레서피는 동남아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태국 H&B 멀티뷰티에 입점하게 된 것은 파파레서피가 동남아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멀티뷰티는 태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헬스&뷰티 스토어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곳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파파레서피는 한국 뷰티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며, 동남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멀티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보다 적극적인 글로벌 확장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