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업방향성 등도 제시
"대리점과 시너지로 시장 주도"
KCC는 24일 '컬러가 세상을 바꾼다(Colors Change the World)'는 슬로건을 걸고 전국 유통도료 대리점과 소통하는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대리점 대표 및 KCC 관계자 220여명이 참석했다. 각 지역 대리점 관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 부산, 여수에서 세 차례 진행됐다.
KCC는 지난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한편, 올해 사업 방향성과 다양한 신제품, 신기술, 시장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다양한 대리점 우수 사례 공유를 통해 대리점 관계자들의 인사이트를 넓히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할 기회도 제공했다.
KCC는 매년 대리점과의 세미나를 실시해 고객과의 접점인 대리점 대표 등 관계자와 소통하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시장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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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성수 KCC 유통도료사업부장(상무)은 "올 한 해 힘든 경영 환경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토대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대리점과 상생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 위기를 극복하겠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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