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남철, 김종태)는 지난 13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2024년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사회복지 공무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면협의체 우수활동 위원 표창, 지역특화 사업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으로 대가야읍 김병옥, 덕곡면 김필선, 운수면 이옥경, 성산면 이권옥, 다산면 배말란, 개진면 문숙자, 우곡면 박옥남, 쌍림면 강금희 등 8명의 위원이 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또 우수 읍·면 협의체 시상에서 대가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백승욱, 최현숙), 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석성철, 양승조), 우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수찬, 이영철)가 수상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민·관이 함께 협력해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를 토대로 복지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