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징주]플레이디, 이용자 2억7000만 스레드 광고 도입…메타 파트너 부각↑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특징주]플레이디, 이용자 2억7000만 스레드 광고 도입…메타 파트너 부각↑
AD

플레이디가 강세다. 메타의 스레드가 이르면 내년부터 광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힌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14일 오후 2시 기준 플레이디는 전일 대비 4.66% 상승한 58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외신 등에 따르면 메타는 오는 2025년부터 스레드에 광고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스레드에 광고가 어떻게 표시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스폰서’ 게시물로 표시될 것으로 보고 있다.


메타의 SNS인 스레드는 출시 1년4개월 만에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2억7500만명을 넘겼다. 최근 이용자와 광고주의 이탈이 심화된 X(옛 트위터)의 위상을 위협하는 수준으로 올라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편 플레이디는 메타의 주요 서비스인 페이스북을 고객사로 보유한 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서비스 제공기업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