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천시의회, 제182회 임시회 개회…주요 업무 계획 보고 등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천시의회, 제182회 임시회 개회…주요 업무 계획 보고 등 진행 포천시의회는 22일 제182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있다. <사진=포천시의회>
AD

경기 포천시의회(의장 임종훈)는 22일 제182회 임시회를 열고 11월 1일까지 11일간의 의사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는 주요사업장 답사, 2024년 주요성과 및 2025년도 주요 업무 계획 보고, 조례안 등 기타 안건을 처리하는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선단IC 연결도로 확장공사, 포천 터미널 공원화 조성사업, 산정호수 신규주차장 조성사업 현장 등 주요사업장 6곳을 방문해 사업 추진 과정의 실태 확인 및 추가 개선 사항은 없는지 면밀히 점검한다. 24일부터는 감사담당관 및 출자·출연기관 등 44개 부서로부터 5차례에 걸쳐 2024년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와 2025년도 주요 업무 계획 보고를 통해 사업 추진 현황 등을 두루 살필 예정이다.


임종훈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에는 올해 사업에 대한 주요 성과를 점검하고 내년도 주요 업무에 대해 깊이 있게 검토하는 시간으로 효율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면서 “시민의 뜻이 충분히 반영됨은 물론, 보다 나은 정책 제안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182회 포천시의회 임시회 모든 의사 일정은 포천시의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포천=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