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세트 '원픽'
기력 회복·면역력 증진
녹용과 홍삼 배합 프리미엄 제품
홍삼 브랜드 참다한은 무더위로 기력이 약해진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로 ‘녹용홍삼진액’을 제안했다.
참다한 녹용홍삼진액은 기력 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과 홍삼을 배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녹용 중에서도 으뜸으로 여겨지는 러시아산 녹용을 사용했으며, 녹용의 분골부터 하대까지 통째로 사용해 발효시켰다. 발효를 통해 녹용의 약리 성분의 입자를 잘게 쪼개 세포 속에 남아 있던 유효 성분까지 남김없이 추출해 녹용의 다양한 영양성분을 온전히 담아냈다.
홍삼도 물에 달이지 않고 통째로 갈아 넣었다. 홍삼을 식물세포 크기보다 작은 7~8㎛로 분쇄해 세포벽을 모두 분해했다. 이에 홍삼의 지용성, 수용성, 세포 속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으며, 고분자의 영양소를 저분자로 변환시켜 체내 흡수율도 극대화했다. 여기에 13가지 몸을 보호해주는 국내산 한약재를 부원료로 첨가해 건강을 더했다.
제조과정에서 화학성분을 일절 넣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홍삼진액의 점도를 높이거나 생산성 향상, 제품 안정화를 위해 넣는 증점제, 산도조절제 등을 모두 배제했다. 맛을 향상시키는 감미료나 설탕과 같은 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제품에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참다한 관계자는 “녹용홍삼진액은 러시아산 녹용만을 사용했으며, 원료의 품질을 보증한다는 WCS 표기도 획득했다”며 “남녀노소 체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가들이 녹용과 홍삼, 전통 원료를 황금 배합해 기력 회복과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깐깐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