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길 의회운영위원장 ·김미영 기획행정위원장 ·추윤구 복지건설위원장 선출
광진구의회(의장 전은혜)는 23일 제276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을 완료하며 제9대 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했다.
광진구의회 제9대 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 및 상임위원회는 전은혜 의장을 비롯하여 고양석 부의장, 이동길 의회 운영위원장, 김미영 기획행정위원장, 추윤구 복지건설위원장이다.
각 상임위원회는 ▲의회운영위원회 이동길(위원장) ·김미영 ·김강산 ·김상희 ·최일환 ·고상순 ·서민우 위원 ▲기획행정위원회 김미영(위원장) ·고양석 ·김상배 ·신진호 ·최일환 ·고상순 위원▲복지건설위원회 추윤구(위원장) ·장길천 ·이동길 ·김강산 ·김상희 ·허은 ·서민우 위원이 선임됐다.
전은혜 의장은 “제9대 후반기 원 구성을 위해 힘써주신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야를 떠나 상호협력을 통해 광진구의회가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당부드린다”며 “제9대 후반기 의회는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구민의 뜻이 실현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