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결제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 적립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는 국내 이용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을 적립한다. 해외 이용금액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외화하나머니에서 사용된다. 카드설정 변경을 통해 신용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무료환전과 해외이용·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수수료 무료 등 트래블로그 3대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트래블로그 마일리지 서비스는 시즌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시즌1'로 운영되는 이번 마일리지 카드는 발급시 웰컴 마일리지가 3000~5000마일 적립된다. 전월실적에 따라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2~4회 이용할 수도 있다. 하나카드는 매년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시즌2'를 선보이기로 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출시
AD

아울러 하나카드는 오는 25일 트래블로그 '1/N 정산' 기능을 외화로 확대한다. 여행경비 정산을 위한 통화를 원화·외화 중 선택할 수 있다. 정산금을 직접 입력하거나 결제내역 중 고를 수 있다. 같은 날 환전 가능 통화도 53종으로 확대된다. 지난 4월 41종으로 늘어난 후 4개월 만에 네팔·칠레·콜롬비아·파키스탄 등 12종을 추가한 것이다. 다음달 알제리·에티오피아 등 5종을 더해 총 58종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오는 30일엔 트래블로그 '여행모드'를 개시한다. 환전·결제·외화 무료송금·여행경비 정산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것이다. 이번 기능으로 해외여행 중 소매치기 등 긴급상황이 생기더라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해외여행의 경험을 바꾸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지난 4월 오픈뱅킹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왔다. 또한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으로 외화머니 통화별 한도를 300만원으로 늘리고 트래블로그 이용자 간 외화 무료송금 기능을 도입했다.



하나카드 이석 디지털글로벌그룹 전무는 "이번 신상품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신용카드에 이은 트래블로그 라인업의 완성"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서비스 질을 고도화하겠다"고 밝혔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