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싸이버거 통다리살 얹은 '싸이피자' 나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맘스터치 성공 DNA 치킨을 피자에 접목
M 2만2900원, L 2만6900원
"피자+치킨 수요 모두 잡을 것"

맘스터치의 100% 통다리살을 얹은 피자가 나온다.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싸이피자’(Thigh Pizz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싸이피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맘스터치의 성공 DNA인 치킨 노하우를 피자에 접목시켜 탄생한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피자는 이번 싸이피자 출시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맛에 익숙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신규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싸이버거 통다리살 얹은 '싸이피자' 나온다
AD

가격은 M 2만2900원, L 2만6900원이다. 싸이 순살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기존 피자에서 경험할 수 없는 극강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여기에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스의 그윽한 풍미가 푸짐한 순살치킨 토핑과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치킨 한 마리가 2만 원을 훌쩍 넘는 ‘치킨플레이션’에도 100% 통다리살 치킨을 가득 올린 프리미엄 피자를 2만 원 초반(M 사이즈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치킨과 피자의 배달 포장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외식비 부담을 덜어주는 가심비 넘치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맘스피자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분화된 고객 입맛에 맞춰 씬 크러스트 도우도 새롭게 선보였다. 바삭한 식감으로 그 위에 올려진 토핑의 맛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피자를 가볍고 담백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