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성형·시술 선택시 가장 중요한 ‘후기 기능’ 집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성형·시술 선택시 가장 중요한 ‘후기 기능’ 집중
AD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 자회사 바비톡이 2024년 첫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론칭 했다고 28일 밝혔다.


바비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형·시술 정보를 찾는 과정에서 여전히 존재하는 다양한 불편함을 바비톡 후기 기능으로 해소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섬세한 바비톡 후기 기능을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패러디 등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달 바비톡이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인 ▲뷰티 고민 필터 ▲지금 본 후기, 그대로 시술받기 기능 ▲발품후기 기능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뷰티 고민 필터편’에서는 미국 영화(테이큰) 명대사 패러디가 특징이다. 해당 장면을 통해 ‘뷰티 고민 필터’가 사용자가 선별적으로 원하는 정보 탐색을 도와주는 점을 전달했다. ‘지금 본 후기, 그대로 시술받기 기능’을 다룬 편에는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후기의 가격, 병원, 의사까지 그대로 상담으로 연계하는 기능을 소개하며 성형·시술 정보 획득의 어려움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발품후기’편 경우 다른 사용자들의 상담 후기를 모아놓은 기능을 통해 여러 병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우수한 병원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을 부각했다.


바비톡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캠페인 영상은 플랫폼 기능을 그대로 이야기하기보다 소비자들이 직면할 수 있는 어려움들을 보여줌으로써 성형·시술 정보 탐색 과정에서 바비톡이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사용자들이 바비톡을 통해 쉽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고, 나아가 합리적인 의사 결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플랫폼 내 전반의 기능들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바비톡은 점유율 기준 국내 미용 정보 앱 분야 1위 플랫폼이다. 지난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는 700만 건을 돌파했다. 사용자 맞춤 정보 탐색을 위해 ‘견적 비교’, ‘쁘띠·피부시술 할인 이벤트 및 미리 결제’, ‘유저 커뮤니티’와 관심있는 지역의 피부시술·병원·이벤트 정보 등을 간편하게 모아 볼 수 있는 ‘내 지역 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