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만의 공간' 만들기…한샘, 가구 패키지 '블랭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모듈 흰색으로 출시돼 통일감 느낄 수 있어
멀티 선반, 수납장, 파티션 등 추가 옵션

한샘은 책상, 데스크 콘솔, 멀티 선반, 수납장, 침대 등으로 구성된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만의 공간' 만들기…한샘, 가구 패키지 '블랭크' 출시 한샘 '블랭크' 데스크 콘솔과 책상 [사진 제공=한샘]
AD


블랭크는 나만의 공간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도록 돕는 패키지 상품이다. 학습,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지트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공간 분리와 활용에 유용한 모듈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모듈은 흰색으로 출시돼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데스크 콘솔은 공간 분리에 특화된 모듈이다. 책상 맞은편이나 옆면에 설치해 파티션, 수납장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모니터를 거치하거나 키보드, 태블릿 등 기타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다. 또 180도 회전이 가능한 모니터암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활용해 모니터를 책상에서는 컴퓨터용으로, 침대 쪽에서는 TV로 쓸 수 있다.


이 외에도 공간 분리에 특화된 멀티 선반, 수납장, 파티션, 책상, 책장, 헤드가 없는 슈퍼싱글(SS) 사이즈 침대, 모니터 선반 등 다양한 모듈을 추가 옵션으로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등학생, 대학생 및 1인 가구들이 공간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공간을 분리하여 각각 자신들의 취향을 담은 공간으로 꾸미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며 “한샘의 서재 가구를 활용해 사용자의 애착이 가득 담긴 공간을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