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몬학습, ‘구몬 액티브라이프’ 출시 4주 만에 1만 과목 달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몬학습은 ‘구몬 액티브라이프’가 출시 4주 만에 학습 과목수 1만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구몬학습은 50세 이상 회원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선보였다. 학습 목표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과목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고, 주 1회 방문하는 구몬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로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학습 과목수란 구몬 회원이 상품 계약을 맺은 총 과목 수다.

구몬학습, ‘구몬 액티브라이프’ 출시 4주 만에 1만 과목 달성
AD

특히 ‘구몬 액티브라이프’ 신규 입회 회원 중 50대 비율이 가장 많았다. 연령별로 살펴보면 ▲50대 43.9% ▲60대 29.2% ▲70대 이상 26.8%를 차지했다. 또한 학습 과목 중 한자와 영어, 일어 과목 순으로 입회 비율이 높았다. 혼자서도 외국어를 읽을 수 있는 성취감을 느끼거나, 새로운 공부를 하며 취미 활동을 하려는 회원들에게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어 해당 과목들의 입회가 두드러진 것으로 구몬학습은 분석했다.


‘구몬 액티브라이프’는 과목별 구몬 교재 및 선생님 방문 관리에 시니어 전용 매거진을 더한 상품이다. 기존 구몬과 차별화를 꾀하고자 자체 제작한 매거진을 도입해 두뇌 인지 활동 요소를 강화했다. 상품 구성은 ▲구몬 교재 ▲방문 관리(주 1회) ▲매거진(월 1회)이다. 학습 가능한 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일어 ▲중국어 ▲한자 ▲브레인 쏙쏙 총 7과목이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배움을 통해 자기계발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고, 새로운 공부를 통해 인지력과 기억력 개선 향상을 원하는 50세 이상 회원들의 수요에 맞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단기간에 과목수 1만을 달성 할 수 있었다”라며 “유초등 뿐 아니라 50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경쟁력이 입증된 만큼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