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학연금,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 8일 전라남도 나주 본사에서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교직원 생애주기별 맞춤형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학연금,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원장과 송하중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이사장[사진제공=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AD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 및 물적 자원 교류를 통한 산림복지서비스 활성화 및 교직원 복지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산림복지시설을 활용한 재·퇴직교직원 산림복지프로그램 및 직업 체험, 산림복지 연수·워크숍 등 프로그램 추진, 산림복지서비스에 관한 자원 공유 및 공동연구 진행 등이 골자다.


이에 따라 사학연금 교직원들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인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해 교직원의 건강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산림복지 활성화와 산림복지시설 이용을 장려할 예정이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두 기관의 협업으로 교직원의 재직 중 삶의 질 향상과 퇴직 후 지속적 사회참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직원 및 연금수급자의 직접 참여를 통한 산림복지 발전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학연금은 산림복지서비스 외에도 전문적인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교직원의 다양한 사회참여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대현 기자 kd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