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아모레퍼시픽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아모레퍼시픽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
AD

GS샵 최대 프로모션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11일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1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사이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변정희 GS샵 M뷰티팀 매니저는 "협력사 한 곳과 일주일간 라이브 커머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