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성시 내달 4~5일 어린이날 기념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어린이문화센터·i신나놀이터서 개최

경기도 화성시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4~5일 이틀간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와 화성시i신나놀이터에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성시 내달 4~5일 어린이날 기념행사
AD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예술을 매개로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축제 '모두 스마일'을 마련한다.


행사에서는 예술작가와 함께 자신만의 창작을 표현해보는 '펼쳐라! 예술의 순간'이 운영된다. '숨은 마음 찾기' 프로그램에서는 김지영 작가와 함께하는 기획전시 감상과 창작활동이 진행된다.


'모여라! 부모와 함께' 프로그램에서는 센터 내 16개 공간을 기존 수업형 체험에서 보호자와 함께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열린 체험 형태로 재구성해 운영하며, 센터 내 아이누리극장에서는 어린이 마술쇼 '즐겨라! 마술 공연'을 선보인다.


화성시i신나놀이터는 과학체험과 위험감수놀이를 주제로 이틀간 고무동력 자동차 만들기, 화산폭발 만들기, 야구놀이, 명중 활쏘기 등 14개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참여 희망자는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신현주 화성시 복지국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복지 교육 및 특별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