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 상금 후원 외 경품 증정
롯데마트와 슈퍼는 4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제39회 전국 학생종별 스키대회' 메인 후원을 맡는다고 3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이번 대회 시상식 상금 후원을 맡는다. 참가자에게는 롯데마트GO 앱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플랜' 메인 캐릭터인 눈뭉찌를 형상화한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시상식 중간 추첨 행사를 통해 10명에게 롯데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초·중·고등부, 대학부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치뤄진다. 대회 종목은 알파인 스키 종목 중 하나인 '대회전'과 '회전'이다. 국내 선수 약 100명이 참가한다.
앞서 롯데마트·슈퍼는 여러 스포츠 행사에 후원을 진행해왔다. 2015년부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에 매년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롯데 골프단 소속 여성 프로 선수에게도 협찬을 해왔다. '2022 국제어린이마라톤' 행사에는 PB(자체 브랜드) 생수 9500여개를 후원했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스키 대회 후원은 비인기 종목인 스키를 주 종목으로 삼아 선수 생활의 꿈을 펼치는 유망주들을 돕고자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 행사를 진행해 유망주 육성 외에도 스포츠 산업이 전반적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