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병영 함양군수, 설 앞두고 안의 전통시장 찾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상인들과 함께 새해 덕담을 나누고
시장의 상권 활성화 방안과 기반 조성 등

진병영 경남 함양군수가 전통시장 상인들을 만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함양군 안의 전통시장과 토종약초시장을 방문했다.


지난 5일 전통시장을 찾은 진 군수는 상인들과 함께 새해 덕담을 나누고, 시장의 상권 활성화 방안과 기반 조성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설 성수품 등 물가동향과 수급 상황을 파악하고 시장물가를 챙겼다.

진병영 함양군수, 설 앞두고 안의 전통시장 찾아  진병영 군수가 안의 전통시장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AD

또 설음식 준비를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군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진 군수는 “지역발전과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면서 “이번 설 명절 맛있는 먹거리와 따뜻한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을 방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진 군수는 오는 7일 설 명절 마지막 대목장인 지리산 함양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을 찾은 군민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할 예정이다.



한편 함양군은 오는 8일까지 지리산 함양시장에서 국내산 농축산물을 사면 구매 금액의 일부를 온누리상품권으로 되돌려 주는 환급행사와 함양사랑상품권 특별할인 행사를 비롯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