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제주, 밸런타인데이 셰프 특선
휘닉스 파크, 어린이 스키대회 등
여행·레저 업계가 29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모두투어, 일본여행 특가 모음.ZIP
모두투어는 다음 달 29일까지 일본 여행 수요를 겨냥한 '일본 여행 특가 모음.ZIP'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사카, 도쿄, 큐슈, 북해도, 오키나와, 소도시 등 다양한 지역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들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출발 월별로 3월 예약 3만원, 4월 예약 4만원, 5월 예약 5만원, 6월 예약 6만원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다일공동체와 캄보디아 관광지 지속가능 발전 맞손
하나투어는 국제협력기관 다일공동체와 캄보디아 관광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볼런투어 상품을 활성화해 캄보디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했다. 볼런투어는 자원활동(Volunteer)과 여행(tourism)의 합성어로 현지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는 봉사활동을 포함한 여행을 뜻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재협약으로 캄보디아 여행과 관광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연계한 볼런투어 상품 '1달러의 기적'을 다시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1명당 상품 수익의 1달러를 적립하고 추가 기부금을 더해 관광지 주민을 위한 지역사회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다일공동체는 하나투어의 기금으로 캄보디아 현지 주민을 위한 '빵퍼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글로벌 스타셰프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글로벌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고층(38층)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글로벌 스타셰프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컷 싱가포르' 출신의 벌튼 이 총괄셰프가 다음 달 10일부터 14일까지 커플 코스메뉴를 제공한다. '라운지 38'을 비롯해 '갤러리 라운지'와 '델리'에서는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 출신의 조나단 총괄 파티셰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디저트를 준비했다. 이 밖에 밸런타인데이 한정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휘닉스 파크, 어린이 스키대회 개최
휘닉스 파크는 다음 달 25일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마스터즈 슬로프에서 열리는 어린이 스키대회는 2010년생부터 2017년생 사이의 어린이와 학생이 참가 대상이다. 대회는 어린이 단독 참가와 어린이와 부모 함께 참여 등 2종목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비는 1종목 참가 5만원(2인 중식권 제공), 2종목 참가 7만원(3인 중식권 제공)이다. 상품으로 휘닉스 스노우파크 최고 프리미엄 상품인 1000만원 상당의 2024~2025 마스터즈 클럽 시즌패스권 등을 제공한다. 당일에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