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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하던 제품 편하게 체험했어요"…LG전자 '그라운드220'에 호평 이어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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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예약 고객반응 긍정적
22일부터 본격 개장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마련한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GROUND220)'에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1일 LG전자에 따르면 그라운드220은 지난 15일 토크콘서트·뮤직콘서트 등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문을 열어 일주일간 사전 예약자에 한해 운영됐다.

"고민하던 제품 편하게 체험했어요"…LG전자 '그라운드220'에 호평 이어져 LG전자의 Z세대를 위한 경험공간 '그라운드220'을 찾은 고객들이 루틴 그라운드에서 LG전자 스탠바이미를 이용해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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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000㎡의 공간에 조성된 그라운드220은 LG전자의 제품뿐 아니라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Z세대에게 LG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제안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라운드220 웹 애플리케이션(웹 앱)에 회원가입만 하면 체크인 데스크에서 원하는 제품을 빌려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기존 제품 체험존과 가장 큰 차별점이다. 그라운드220 경험을 아카이빙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웹 앱도 재미 요소다. 웹 앱을 통해 간단한 성향 테스트를 하고 나에게 잘 맞는 경험 루틴을 추천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 중 그라운드220을 찾은 고객들은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갖고 놀아본 경험을 바탕으로 "스탠바이미Go로 완전히 몰입해서 치열하게 게임을 했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 종일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네빔과 브리즈, 사운드바는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제품인데 직접 체험해 봤습니다. 너무 힐링되는 경험이었어요.", "고민하던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를 확신했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LG전자는 오는 22일부터 예약 없이 누구나 그라운드220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장할 계획이다.


한편, 그라운드220은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을 자유롭게 경험하는 '루틴 그라운드' ▲제품을 활용한 전문가 클래스로 취미와 생활을 탐구하는 '커뮤니티 그라운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팝업 그라운드' 등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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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틴 그라운드에는 스탠바이미·스탠바이미Go를 체험하기 좋은 쇼파석과 LG그램·그램+뷰·그램 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노트북석이 마련됐다. 커뮤니티 그라운드에서는 브리즈·프라엘·톤프리 등을 활용한 클래스가 열린다. 팝업 그라운드에서는 LG트윈스 우승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홈브루를 만나볼 수 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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