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원특례시, ‘창원시 가족화합 한마당 성황리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남 창원특례시는 여성회관 창원관에서 시민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창원시 가족화합 한마당’을 성황리에 열었다.


지난 8일 열린 행사에는 기념식과 가족문화체험, 가족화합 이벤트, 부대체험행사로 열렸다.

창원특례시, ‘창원시 가족화합 한마당 성황리 열어’ 창원시 가족화합 한마당 개최.
AD

특히 기념식에서는 건강가정 구현 및 가족 가치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모범 다문화가족·우수 봉사자·활동가·종사자 4개 부문 18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어 창원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가족의 어울림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가족 레크리에이션, 가족문화체험(케이크 만들기)과 다문화 의상 전시, 가족사진 촬영 등 부대체험행사를 마련했다.


9일에는 가족 케이크 만들기 체험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창원LG세이커스의 농구경기를 관람하는 행사도 마련돼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건강가정 구현에 앞장서 온 유공자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특히 이번 행사가 가족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이 되길 바라며 가족관계 향상 및 기능강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시 여성가족과로 문의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