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양사 서브큐, 스위스 냉동 베이커리 '히스탕' 신상품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니카이저소프트번 등 4종

삼양사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인 '서브큐'는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스위스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히스탕'의 신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양사 서브큐, 스위스 냉동 베이커리 '히스탕' 신상품 선봬 삼양사 서브큐가 출시한 히스탕 신상품 4종[사진제공=삼양사]
AD

이번에 선보인 신상품은 ▲미니카이저소프트번 ▲미니포카치아번 ▲미니치아바타롤 ▲미니올리브치아바타롤 등이다.


미니카이저소프트번은 바람개비 모양의 독특한 생김새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미니포카치아번은 청량한 허브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두 상품 모두 해동 후 바로 섭취할 수 있고, 필요시 5분 내외로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미니치아바타롤은 쫄깃한 식감이 돋보인다. 블랙 올리브와 치아바타(이탈리아식 바게트)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두 상품도 10분 내외로 만들 수 있어 조리 편의성이 우수하다.


히스탕 신상품 4종은 35g의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져 앙버터(팥앙금과 버터를 함께 곁들이는 빵), 햄과 치즈를 사용한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국내 호텔, 레스토랑, 케이터링 업체 등을 중심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서브큐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1일까지 한 달 동안 제품 구매 시 동일한 가격의 다른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